<모집규모>
총 20개 팀 기업 내외
- SNK-VITAMIN센터 10개팀
- SNK-스타트업 스테이션 10개팀
※ 심사 후 적격 기업이 없을 경우 선발인원 축소 후 추가모집 예정
<접수기간>
- 2020.04.22. 수 ~ 2020.04.30. 목
<신청방법>
- 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campusbiz@kw.ac.kr)로 접수
※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신청자격>
- SNK-VITAMIN센터: 예비창업자 및 공고일 기준 창업 1년 이내의 초기 창업자 (2020년 1월 1일 기준)
- SNK-스타트업 스테이션: 공고일 기준 창업 1년 이상에서 5년 이내의 기존 창업자 (2020년 1월 1일 기준)
<모집분야>
-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기술기반 혁신 창업, 사회문제 해결형 창업, 문화 예술 창업 등
(4차산업 기술창업, 지역해결형 창업, 문화예술 창업 등)
<지원 제외 대상>
① 중소기업 창업지원법 제4조(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에 해당되는 자
② 입주 후 사업자등록증 상 본사를 SNK-VITAMIN센터, SNK-스타트업 스테이션으로 이전이 불가능한 자
③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채무불이행으로 규제 중인 자 또는 국세 또는 지방세를 체납 중인 대표자
④ 공고일 현재 서울시 및 타 지자체 및 공공/민간기관에서 사무공간 제공 등 유사한
창업지원사업의 수혜를 받고 있는 자
※ 다만 입주개시일(2020.05.18.) 이전에 사업수혜 기간이 종료되거나 중도포기한 기업은 신청 가능
<의무사항>
① 입주개시일(2020.05.18.) 예정으로부터 2일 이내에 입주하여야 함
② 입주 후 1개월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상 본점 소재지를 SNK-VITAMIN센터, SNK-스타트업 스테이션으로 이전하여야 함
③ 최종 합격자는 SNK-VITAMIN센터, SNK-스타트업 스테이션 프로그램 및 지원사업에 참여해야 함
<제출서류>
① SNK-VITAMIN센터, SNK-스타트업 스테이션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장애인 등록증
④ 추천서 및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①, ② 필수 제출 ③, ④는 해당자에 한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제출시간 엄수)
<선정절차 및 일정>
- 서류접수: 2020.04.22. 수 ~ 30. 목
- 1차 서류평가 발표: 2020.05.06. 수
- 2차 발표평가 예정 (개별연락): 2020.05.11. 월 ~ 13. 수
- 최종 합격팀 발표 (개별연락): 2020.05.15. 금
- 입주계약 및 입주: 2020.05.18 월
<지원내용>
• 사무공간 제공: 입주 후 2020년 12월 31일까지
공동 사무 공간
• 입주기업 지원프로그램
- 지역 중소기업 사업회 역량강화 지원
기술∙경영 교육(사업모델 검증, 경영 개선, 네트워킹 교육 등)
멘토링(기술∙경영 개선을 위한 전문가 1:1 멘토링 창업캠프 지원 등)
• 기본 집기(책상, 의자, 책장), 공용 회의실, 인터넷, 사물함, 공용 O/A기기
- 창업팀당 2명까지 입주 가능
<문의처>
- 광운대 캠퍼스타운 사업단(02-940-8041, campusbiz@kw.ac.kr)
https://www.snk-campustown.or.kr/community/noticeView?no=49
광운대 캠퍼스타운
광운대 캠퍼스타운 HOME
snk-campustow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