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의 감사기도

감사하며 나아가는 하루 20230207

by 삼국지천하 2023. 2.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항상 그렇듯이 바쁘고 피곤한 하루였지만, 나는 감사하고 다행스러움을 느꼈습니다.

내가 내일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더 다행이었습니다. 나는 내 가족과 가까이 있고, 사랑하고 존중해주며 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을 고마워합니다.

나는 또한 잘못하는 것을 잊고, 새로운 것을 기억하고 성장하는 기회를 받는 것을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는 어려웠지만, 나는 자신의 노력이 인생의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는 희망과 믿음을 느꼈습니다.

나는 오늘 하루의 감사할 것이 많았습니다. 항상 나를 보호하고 도와주는 주님의 힘과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주님. 오늘은 나에게 충분한 힘이 주어졌고, 내일이 더 나은 하루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